건희 씨에게도 공동 책임을 물어야

test 25-08-26 10:38 1 0

대통령이 위자료를 줘야 한다는 법원 판결이 나온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배우자 김건희 씨에게도 공동 책임을 물어야 한다는손해배상소송이 제기됐습니다.


18일 서울중앙지법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상대로 한 '12·3 비상계엄'손해배상소송 소장 접수를.


서울회생법원이 구영배 큐텐그룹 회장과 류광진 전 티몬 대표에 대해 476억원의손해배상청구권을 확정한 것으로 25일 확인됐다.


구 회장과 류 전 대표는 1조8000억원대 티메프(티몬·위메프) 미정산·미환불 사태 핵심 책임자다.


전·현직 경영진의 형사 재판이.


협박죄 등으로 추가고소했다는 사실도 공개됐다.


A씨는 현재 "이 사건으로 인해 입은 직접·간접적 피해에 관해 총 100억원 규모손해배상청구를 준비 중이다.


정신적 고통, 국제적 명예훼손, 무고에 따른 형사절차상 피해, 사회적 생존권 침해, 반론권 박탈, 공익.


A씨는 총 100억 원 규모손해배상청구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25일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저는 이 사안을 처음부터 폭로나 분쟁으로 끌고 가려는 의도가.


경기일보DB SPC그룹 계열사인 샤니의 소액주주들이 허영인 회장 등 총수 일가를 상대로 제기한 300억원대손해배상소송에서 1심 법원이 원고 패소 판결했다.


25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법 성남지원 민사3부(부장판사 송인권)는 주식회사 샤니.


A 씨는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송하윤 학폭 폭행 피해자입니다 4차 입장문'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직무 유기와 정보공개법 위반, 헌법 침해 등으로 고소할 것"이라고 했다.


오씨는 송하윤 측을 상대로 총 100억원에 달하는손해배상소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했다.


청구 원인으로는 △정신적 피해 △명예 실추 △무고 피해 △반론권 박탈 △사회적 생존권 침해.


고등학교를 상대로 한 행정적 대응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A씨는 이번 사건으로 입은 피해에 대해 총 100억 원 규모의손해배상청구를 준비 중이라고 밝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이는 개인의 복수가 아니라 사법 질서의 회복과 공익 보호를.


수원 아르비아 파크뷰


이날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노조법 2·3조 개정안은 크게 사용자와 노동쟁의의 개념 등을 규정한 2조, 노조 활동과 관련한손해배상청구 및배상책임을 다룬 3조로 구분된다.


◇하청업체도 원청과 단체교섭 가능 2조에서는 ‘사용자’에 “근로계약 체결 당사자가.


민주당 대표가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주권 언론개혁 특별위원회 출범식 및 1차 회의'에 참석해 징벌적손해배상법안 해당 사항을 정리한 문건을 들어 보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동심리상담,성인심리상담,노원심리상담,노원아동심리상담,청소년심리상담,노원성인심리상담,노원심리치료,놀이치료,노원미술치료,ADHD

전화문자카톡로그인